신생아 아기 외출 시기 외출복 우주복 아기 겨울옷 겨울바디수트 팬더 방한우주복 장단점
겨울에 아기와 외출할 때 어떤 옷을 입혀야 할지 정말 고민입니다.날씨가 추워서 따뜻한 옷을 입혀야 할 것 같은데 어떤 옷을 입을까 고민 중이라면 이 시기에만 입히는 귀여운 우주복을 입혀보세요.참고로 귀여운 아기의 우주복은 장점도 단점도 있기 때문에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심쿵 –
저도 신생아 때 아기와 외출할 시기에 우주복을 더 많이 입힐 걸 그랬나 싶을 정도로 너무 귀여웠어요.
팬더꼬리 ㅋㅋ
귀여운 팬더 우주복을 입고 있는 아기의 뒷모습, 엄마, 아빠, 심쿵하시죠. 지나가면서 보는 분들마다 어머, 너무 이쁘다며 난리인 외출복 팬더의 옷, 아기 겨울 보디슈트입니다.ㅎㅎ상+하의겨울 아기옷은 외출복이 정말 중요해요.우주복은 거의 신생아 때부터 저도 이것저것 가지고 있지만, 패딩 우주복도 따뜻하지만, 이렇게 극세사 기모로 되어 있는 우주복도 매우 따뜻합니다.또한 신생아기의 아기를 걷는 시기에 입혀 두면 얼마나 귀여운지 모릅니다.머리 부분은 이렇게 판다 모양으로 눈과 코와 귀도 붙어 있습니다.그래서 귀여움 뿜뿜, 귀여움이 몇 배나 폭발하는 아기 겨울 외출복 우주복입니다.우주복 뒤에..이 디테일을 보세요..귀여운 꼬리도 달려있어요신생아 시절 겨울에 나갈 때마다 정말 추운 감기에 걸리지 않을까 조마조마하게 되는데요.우주복을 입히는 이유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아기를 감싸는 외출복이기 때문에 한 번에 입혀서 좋습니다.특히 신생아 시기에는 아기의 착장이 정말 오래 걸리거든요.그래도 돌이 지나면 조금 기어가기도 하고 조금 지나면 아장아장 걷는 거라 옷 입기가 오히려 더 편했을 것 같아요.막 걷기 시작했을 때 머리부터 발끝까지 따뜻한 우주복 하나만 입으면 옷 입는 시간도 금방 줄일 수 있었습니다.다만 우주복의 장단점을 이야기해 보면 장점은 한 번에 아기 옷을 입히는 게 편하다.옷 입는 시간을 줄이다.머리부터 발끝까지 옷을 벗기는 것도 편하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단점이라면 기저귀 갈 때 우주복 자체를 벗어야 기저귀 갈 수 있는 것이 큰 단점입니다.꿈틀꿈틀, 꿈틀꿈틀하다.귀여운 엉덩이 포즈 ㅎㅎ 우주복 입었을 때 판다 우주복에 달린 꼬리 부분이 포인트네요.우주복 자체가 의미상의와 하의가 같이 붙어 있는 옷이잖아요.이렇게 모자까지 있어서 겨울에 따뜻하게 아기와 외출할 때 입혀서 나갈 수 있습니다.신생아 시기부터 아기가 조금씩 걷기 시작하는 시기까지 입혀놓을 때가 가장 귀여운 우주복입니다.생각보다 따뜻한 우주복이라 아기와 외출시 실내로 들어가면 아기 옷이 두꺼워 답답함이 느껴질 수 있으니 우주복 안에는 너무 두꺼운 옷보다 적당한 두께감의 옷을 안에 입혀드리는 것도 좋으니 참고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