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IT블로거 jjdiary입니다 3일전에 스레드에 관한 글을 하나 올렸습니다 이 키워드는 지금 한동안 주목받고 있다가 계속 새로운 글들이 올라오고, 이미 쟁쟁한 분들이 상위에 있어서 jdiary의 글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사방에 조명등을 켠 것처럼 보였는데!!! 그래도 한번 해봤어요~~~ 참고로 저는 준최적 5~최적 1을 오르내리는 중입니다 최적화 블로그 따라하기, 3일이 지난 지금 결과는 어떨까요?
먼저 블랙키위에서 오늘 검색한 스레드 키워드는 이렇습니다.
인스타 스레드 키워드는 예상 검색량 차이가 엄청나죠! 누적 발행량은 미미하지만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글들이 매우 많습니다.
무료회원이라 작성자의 영향력 순위는 보이지 않지만 이름만 봐도 누구나 알 수 있는 쟁쟁한 분들의 글이 실시간으로 올라오고 있습니다. 이 황금 키워드를 간과하시는 분들은 아마 없을 거예요
그래서 jdiary의 글은 첫날 8시쯤에 글을 올렸고, 둘째날에는 전체 순위 3위까지 올라갔지만 점점 빠르게 내려가는 중입니다. 어제 컴퓨터를 못해서 보지않고 오늘 보니까 이런 그래프를 하고 있네요 그래도 하루 반짝반짝했어요첫날은 평균 4.9위, 둘째날은 9.9위, 셋째날은 12.8위~~처음부터 안드로메다에 가는줄 알았는데 그래도 뷰탭에서 아직 보이긴 하네요. 의외로 선전하고 있군요키워드 경쟁력 순위는 0.43으로 전체 평균에도 못 미칩니다.스레드에서 13번째로 검색되는 기사입니다. 하루 반짝반짝 빛나버린 최적화 블로그 따라하기, 역시 한치도 틀리지 않고 예상대로 진행되었습니다. 더 열심히 할걸 그랬다는 아쉬움이 있지만 대충 쓰지 못하는 성격이라 어쩔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