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 DVD 2020 2003.03.01.Sun.@우메다 젤 7장르 국가 일본 상영 시간 135분 개봉일 2020년 2월 21일 감독 미시마 유키코 출연 가호, 츠마부키 사토시, 에모톤 사랑, 등급 15세 이상의 줄거리 나오키 상 수상 작가”시마모토 리오”의 선정적 내용이 화제였다 소설”Red”. 카호를 쓰마부키 사토시가 주연을 맡았다.”친애하는 자식””미나미 양장점의 비밀”의 미시마 유키코 감독의 메가폰으로 영화화됐다.누구나 부러워하는 남편과 귀여운 딸과 함께 축복된 나날을 보내고 있다”자존 마루”였지만 한편으로는 갈 곳 없는 걱정도 갖고 있었다.그런 어느 날 토코는 10년 만에 과거 사랑한 남자·쿠라타 아키히코와 재회.곳의 마음을 조금씩 풀어 가는 쿠라타이었지만 그에게는 어떤 비밀이 있었다.주인공의 곳을 카호, 곳이 과거 사랑한 남자·쿠라타를 쓰마부키가 맡고 곳에 호의를 품고 직장 동료·오다카 아츠시 역으로 에모토 다수구, 곳의 남편 스구 코토 역으로 마미야 쇼오타 로우가 협연한다.나오키 상 작가의 시마 모토 리오로 센세이셔널한 내용이 화제였다 소설”Red”를, 카호를 쓰마부키 사토시의 공동 출연,” 어린 아이 우리로 태어났다””수선 마르다 사람”의 미시마 유키코 감독의 메가폰으로 영화화. 누구나 부러워할 남편과 귀여운 딸을 둔 어려운 나날을 보내고 있을 자존 토코이었지만 어디 갈 곳 없는 생각도 안고 있었다.그런 어느 날 토코는 10년 만에 과거 사랑한 남자·안전 아키히코와 재회.토코의 마음을 조금씩 풀어 가안전했지만 그에게는 어떤 비밀이 있었다.주인공의 토코를 카호, 토코가 과거 사랑한 남자·안전을 쓰마부키가 맡고 토코에 호의를 품다 직장 동료·오다카 아츠시 역으로 에모토 타스쿠, 토코의 남편 스구 코토 역으로 마미야 쇼오타 로우가 협연한다.
순수하게 옛날의 팬심에서 쓰마부키 사토시, 여전히 예쁜 카호의 첫 공동 출연으로 꼽은 영화인데, 절대…이래봬도 15세 관람이 아닌 영화.카호는 금부와 결혼해서 아이를 낳아 평범한 전업 주부로만 살다가 우연히 모임에서 옛 애인의 츠마부키와 우연히 만났고 불꽃 튀는 사랑을 나눈다.츠마부키의 제안으로 쓰마부키가 일하는 회사에 이력서를 넣어서 경단 여자냐에 취업에 성공!(영화의 수준보다 이 부분에 감동)···;e;)출산 후 집에서 전업 주부로 살아온 카호가 의외로 남편에게 무시당하는 말까지 들으면서…이래봬도 결혼하고 아이를 낳고 가정을 꾸리는 겉으로는 행복하게 보일지도 모르지만 속으론 너무 썩고 있었던 모양이다.그것을 쓰마부키가 여자로서, 사회인으로서 다시 시작하게 이끌어 줬다는?겉으로는 가정이 있고 기혼자의 몸으로..불륜이라는 것을 저지르게 되지만… 그렇긴남편의 것, 행동을 보면…아아, 말을 삼가다)언제나 대형 멀티 플렉스 영화관의 “TOHO시네마”으로만 다니다가 이 영화가 상영하지 않으니까… 그렇긴처음 가우메다 부르그 7라는 영화관을 찾았다.여기도 상당히 상영관이 있고 소규모가 아닌 듯했다.
2020년 3월 1일까지만 해도 꽤 꽉 찼던 상영 스케줄. 일본영화…16편의 상영작 라인업 중 애니메이션이 6편…? 애니메이션 강국이라서 그런가요…? 이런거 보면 일본영화 볼일이 은근히 없어… 한국은 코로나19 유행으로 난리가 났을 때지만 일본은 아직 나타나지 않은 때라서… 사람이 우글거렸다.
매월 1일은 패스트데이이므로 전 연령층이 티켓값 1200엔이므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가장 많이 모이는 날입니다.
나름 자동발권 시스템 있음ㅋ
1200엔! 얄!영화 시작 전 광고 시간은 약 7분? 정도로 기억 화장실 다녀와야 하니까^.^ww그래그래 5번 상영관인건 알았으니까 이것만 찍어줘. 우메다부르크 7개 영화관은 총 7개의 상영관이 있었고, 5개관은 가장 작은 규모였다. (97석)확실히.. 영화 분위기가 꽤 어두워서 메이저 같은 느낌은 아니었다. 장애인 전용 좌석 2석 미시마 유키코 감독의 영화를 어쩌고저쩌고 벌써 네 번째 보는데 영화가 그렇게 대히트! 치는 내용 말고 잔잔한 내용이 많아서 숨은 팬들이 많을거야.상영관 좌석은 나름 푹신푹신해서 다행이야. 간격도 여유롭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