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페이지를 잘 운영하는 요령 6가지
페이스북 페이지를 운영하는 것은 당신의 청중과 이어지고, 당신의 브랜드나 비즈니스를 선전하고, 상대방의 메시지를 세계와 공유하는 좋은 방법이 된답니다.그러나 관심 끌기에 경쟁하는 페이지가 너무 많아서 눈에 띄는 팔로어와 효과적으로 관계를 맺는 것이 어려울지도 모릅니다.다음에, Facebook홈페이지를 잘 수행하고 온라인 상태를 성공시키기 위한 힌트를 몇가지 나타냅니다.1. 목표를 정의하라.투고를 개시하기 전에 Facebook홈페이지에서 무엇을 달성하고 싶은지에 대해서 생각할 시간을 가집시다.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거나 매출을 높이거나 팔로워에 가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싶습니까?명확한 목표를 염두에 두는 것은 청중에게 반향을 일으키며 전체적인 전략을 뒷받침하는 콘텐츠를 작성하는데 도움이 됩니다.콘텐츠 전략을 작성합니다.목표를 정의한 뒤에는 목표에 맞는 콘텐츠 전략을 책정할 필요가 있습니다.콘텐츠 전략에는 투고 형태, 투고 빈도 및 목소리 톤이 포함될 필요가 있습니다.또 청중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그들이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참여시키고 장려하는 콘텐츠를 작성하는 방법도 고려하세요.3. 페이지 최적화:Facebook홈페이지가 새로운 팔로어를 유치하고 현재 팔로어를 계속 참여시킬 수 있도록 완전히 최적화되어 있음을 확인하세요.이는 프로필 사진, 표지 사진, 그리고 바이오를 포함한 완전한 프로필을 가지는 것을 의미합니다.또 페이지를 탐색하기 쉽고 시각적으로 매력적으로 보이도록 하세요.4. 질 높은 컨텐츠의 투고:Facebook은 늘 양보다 질이 뛰어납니다.관련성이 있고 유익하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투고한답니다.눈길을 끄는 외모, 비디오, 인포 그래픽을 써서 투고를 조립하는 것 같습니다.또, 컨텐츠가 적시에 주제에 맞게 제공되며 팔로워에 가치를 제공하고 있는지를 확인할 것을 추천합니다.5. 청중과 함께 참여하기:청중과 함께 참여하는 것은 충성심 있는 팔로어를 형성하기 위해서 중요합니다.의견이나 메시지에 신속히 대응하고 가능한 한 도움이 될 조언을 제공합니다.또 질문을 하고 팔로어가 기뻐하며 글을 쓰고 공유함으로써 콘텐츠에 동참하도록 격려하세요.6. 측정 기준 모니터링: 좋네요, 의견, 공유 및 도달 범위를 포함한 Facebook홈페이지의 측정 기준을 추적한답니다.메트릭을 분석하면 어떤 콘텐츠가 시청자에게 반향을 부르거나 그리고 전략을 개선하고 훨씬 좋은 결과를 얻는 방법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됩니다.7. Facebook광고에 투자한다:Facebook에 대한 유기적인 접근은 최근 몇년 감소하고 있지만 Facebook광고는 새로운 시청자에게 접근, 당신의 콘텐츠를 선전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소규모부터 시작해서 각종 광고를 실험하고 결과를 추적하고 무엇이 가장 효과적인지를 확인하세요.요약하면 Facebook홈페이지를 운영하려면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만 올바른 운영된다면 그것은 당신의 청중과 이어지고, 당신의 브랜드나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강력한 툴로 된대요.목표를 정의하고 콘텐츠 전략을 책정하고 페이지를 최적화된 고품질 콘텐츠를 올렸고 청중과 의사 소통을 하며 측정 기준을 감시하고 Facebook광고에 투자함으로써 여러분은 이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