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쁜 일상을 마치고 귀가길에 본 뉴스를 여러 번 재확인한 후 글을 남깁니다. 아래 글은 아시다시피 삼성 팬 불패의 주관적 시선으로 분석하는 글이오니 미리 마음먹고 보시기 바랍니다.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와 키움 히어로즈가 내야수 이원석(36)과 2024년 신인 드래프트 3라운드 지명권 및 우완 투수 김태훈(31)을 트레이드했다.
삼성 키움 김태훈 영입 오승환 보완 이원석 내주기로 기사내용 요약 키움 장타력 강화 삼성 불펜 안정감 강화[수원=뉴시스]김지나 기자 = 19일 경기 수원 KT 위즈파크에서 열린 2022 KBO 포스트시즌 준플레이오프 3차전 KT 위즈-키움 히어로즈의 경기, 9회말 키움 김태훈이 역투하고 있다.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가…naver.me
삼성은 베터와 이원석을 키움으로 보내고 키움 불펜 자원 김태훈을 영입했다.
두 선수의 기록을 볼까?
이원석
이원석, 올 시즌 현재 성적은 미친 타율 그리고 출루율이 미친 지난해 88게임.267에 비하면 FA 로이드급 페이스다!
김태훈
김태훈 선수의 성적도 보겠습니다. 아쉬운 성적표입니다. 강력한 불펜 자원으로 보기에는 안정감이 적네요.
누가 이익일까?
올해 이원석의 페이스는 확실히 좋지만 통산 26004 수준인 데다 이원석우의 서비스 타임이 1년 남았는데도 현재 삼성 타선의 중심이지만 꾸준히 하기는 쉽지 않은 반면 김태훈의 절대적이지 않아 올해도 믿을 수 없지만 삼성에는 내야 유망주가 많은 오늘은 경기 김영웅이 선발 라이온 경험치를 먹이기로 결정한다면 23년간 투자하기로 했다면 나쁘지 않은 트레이드라고 판단되는 대목에서 문제는 24년 신인 3위를 준다고?이게 너무 아까운 1:1로 했어야 되는데… 그래도 비쌀 때 잘 팔았다
굿바이 이원석 삼성에서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