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짜증나는 리빙픽 네이버 트렌드 쇼핑

가끔 네이버의 무언가를 보고 오른쪽을 보면 네이버 트렌드 쇼핑이라고 나오는 네이버를 정말 고맙게 이용하고 있는 사용자로서 이 트렌드 쇼핑은 정말 개선되어야 한다고 보는데…

오른쪽에 있는 가끔 쓸모가 있을 것 같아 좋아보여서 클릭하게 되는데 화살표가 가리키는 이것을 사면 와이프 감동이야~를 클릭하면 리빙픽으로 이동하는데 이 리빙픽이 제일 짜증난다

다음 화면은… 긴 화면이 질질 끄는 것은 정말 짜증난다.저는 제품은 좋아하지만 광고는 싫어하는 칸투칸 광고를 보면 배너를 클릭하면 배당제품으로 직접 이동하거나 아래와 같이 긴 화면에서도 해당 제품 라인에 딱 멈추는 곳이 이노메리빙픽 트렌드 쇼핑은 제가 클릭한 제품이 아니라 맨 위로 이동할 뿐만 아니라 광고 키워드로 검색해도 해당 제품이 안나오는 정말 짜증나는 광고 시스템이다 당신이 클릭한 제품은 뭐에요 라고 해서 그 제품으로 바로 이동시키기는 어렵지 않을텐데 짜증나서 광고비를 내라고 마구 눌러버린 이보라에요~~ 썸네일과 제품을 일치시켜달라고~~어려운일도 아닐텐데..왜 쓸데없이 만들어서 사용자의 시간을 뺏어서 광고비를 낭비하는건지~~처음부터 짜증나서 너무 불편해서 이용하기싫다고..

#리빙픽 #불편한리빙픽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