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유아 아쿠아슈즈 역시 종이플레인키즈
키즈 유아 아쿠아슈즈 역시 종이플레인키즈
안녕하세요. 방형제의 어머니 방진이입니다. 아이들의 물놀이 계절이 다가왔습니다. 요 며칠 엄청 더웠는데 비 소식이 있어서 더위가 누그러지는 것 같아요. 이번 주말은 또 더운 여름 날씨가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물놀이를 좋아하는 아이들을 데리고 바다에 다녀왔어요. 래쉬가드에 물놀이, 모래놀이 용품을 잔뜩 가지고 재미있게 놀다 왔어요.
그리고 아이들의 발을 보호해 줄 유아 아쿠아슈즈를 새롭게 준비했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페이퍼플레인 키즈로 준비해봤습니다.
특히 유아 아쿠아슈즈의 경우 사이즈가 딱! 맞아야 물속에서도 벗겨지지 않고 안전하게 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무럭무럭 자라는 아이들은 매년 새롭게 준비를 해야 합니다. 이번에도 가성비 좋은 페이퍼 플레인 키즈로 키즈 아쿠아 슈즈를 준비했습니다.
페이퍼플레인키즈 유아아쿠아슈즈 PK5063/메쉬아쿠아슈즈/그레이180
제가 선택한 PK5063 제품은 메쉬로 되어 있습니다. 컬러는 블랙/퍼플/핑크/그레이 중에서 골라봤습니다.
확실히 두꺼운 겉창으로 제대로 만들었다고 생각했는데요. 여름 물놀이! 그러면 수영장이나 풀빌라도 가는데 바다에도 자주 가거든요. 그래서 이왕이면 도톰하고 신발처럼 놀면서 신을 수 있기를 바랐는데 딱 맞는 디자인이 있더라고요.
가격은 저렴하지만 미끄럼 방지도 잘 되어 있습니다. 페이퍼플레인키즈제품은안전한KC인증까지받아서믿고신으실수있습니다. 모든 구성품은 유해물질 불검출입니다. 우리나라 아동의 체형에 맞게 생산 및 제작합니다.
찍찍이로 되어있어 실용성까지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메쉬로 구멍이 슝슝~ 유아 아쿠아 슈즈인데 비오는 날 신기도 좋고요. 평소 운동화처럼 신어도 충분할 것 같아요.
이날 모래놀이 하면서 잘 신었어요.
물이든 모래든 전천후! 특히 나중에는 바닷물이 빠져서 조개껍데기가 많거든요. 그럴 때도 발을 안전하게 감싸주니까 안심이 되네요.오랜만에 바다 놀러와서 신나는 아이들~ 확실히 겉창이 두껍고 딱딱해서 바다에서 놀아도 안심이 되네요. 양말처럼 밑창이 얇은 것도 신어봤는데 바닥이 다 느껴지고 자갈이 있고 이러면 애들이 거부하더라고요.오랜만에 바다 놀러와서 신나는 아이들~ 확실히 겉창이 두껍고 딱딱해서 바다에서 놀아도 안심이 되네요. 양말처럼 밑창이 얇은 것도 신어봤는데 바닥이 다 느껴지고 자갈이 있고 이러면 애들이 거부하더라고요.아동 물놀이화 아쿠아슈즈 유아 키즈 여아 트레킹 남아 어린이 여름 워터 슈즈 수영장 : 페이퍼플레인 키즈[페이퍼플레인키즈]페이퍼플레인키즈본사공식몰입니다.brand.naver.com업체에서 제품을 제공받았지만 직접 착용 후 작성하는 솔직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