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조 로열 『Down In The Boondocks』

1965년 ‘Down in the Boondocks’로 기억에 남는 팝 10대 히트를 기록하고 나중에 컨트리 스타가 된 가수 Billy Joe Royal “Down in the Boondocks”는 Joe South가 작곡하고 미국 아티스트 Billy Joe Royal이 녹음한 노래입니다. 그것은 1965년에 빌보드 핫 100 차트에서 9위를 차지하는 히트를 기록했습니다.

Billy Joe Royal은 조지아주 발드스타의 연예인 가정에서 태어나 11살 때부터 삼촌의 컨트리 밴드에서 스틸 기타를 연주했습니다. 그는 14살 때부터 인기 있는 Alabama Jubilee 라디오 쇼에 출연하여 Joe South와 친구가 되었습니다. , Jerry Reed와 Ray Stevens, 그리고 나중에 그들의 경력은 십자형이 될 것입니다.그는 고등학교에서 자신의 밴드인 Corvettes를 결성했고, 떠날 무렵에는 기타, 피아노, 드럼과 독특한 가창력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1950년대 후반부터 그는 Savannah 클럽에서 연주했고 Savannah의 대형 댄스홀인 Bamboo Ranch에서 레지던트 연주자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그는 1961년에 첫 녹음을 했고, 그의 초기 녹음 중 하나인 “Never In A Hundred Years”는 그의 가성으로 표시되었으며 Merseybeat 밴드 Kingsize Taylor and Dominoes에 의해 커버되었습니다.1965년 작곡가 Joe South는 Royal에게 “Down In The Boondocks” 데모 레코드를 만들어 Gene Pitney에게 던질 수 있도록 요청했습니다. 스튜디오는 오래된 정화조를 반향실로 개조했고, 그 결과는 매우 대기적이었습니다. 이 노래는 Columbia가 발매했을 때 Pitney에 도달하지 못했고 싱글은 US Top 10에 올랐습니다.

Royal은 다중 트랙”I Knew You When”과 Deep Purple의 미국 톱 10이 됐다”Hush”을 포함한 추가 남부의 노래로 뒤를 이었습니다.딕, 클라크(Dick Clark)가 추진한 대규모 패키지 투어의 마지막 밤, 각 출연자는 법안에 따른 다른 아티스트로 분장해야 하며 로얄, 피터, 어셔, 탐·존스는 걸그룹 Shireles이 되었습니다.1969년 Royal은 “Cherry Hill Park”에서 미국 차트에서 북부 서울에 사랑 받은 “Heart’s Desire”도 녹음했습니다.그는 1974년 영화 Catch My Soul, Jack Good의 컨셉인 Othello의 로큰롤 버전인 The Prisoner로 유명한 Patrick McGoohan이 감독한 유일한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Billy_Joe_Royal#Down_In_The_Boondocks#꼴찌 조로이얄#부산의 맛집 중 제주도의 맛집#강릉의 맛집#속초의 맛집#여수의 맛집#춘천의 맛집#대부도의 맛집#송도의 맛집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