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오달수와 김명민 사이가 어떻게 맺어졌는지에 대해서는 알아야 할 것 같습니다.
그래서 1편을 보고 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이번 영화는 반전이 많아서 추천해드려도 될 것 같아요.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을 감상하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 영화는 실제 이야기가 아니라는 것을 아실 겁니다.조선의 명탐정 시리즈에서 사용되는 대사 중에는 현재 사용되는 단어도 유쾌하게 표현하는 것이 특징입니다.오달수와 김명민이 어떻게 알게 됐는지에 대한 이야기가 흥미로울 거예요.오달수는 신분은 낮지만 뛰어난 장사 실력으로 돈을 많이 가지고 있지만, 이제부터가 반전 영화의 시작입니다.조선 명탐정 1탄에서 피앙세 역을 맡은 한지민은 평소 시와 카리스마가 부족하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하지만 이 작품에서 한지민은 평소 보여주지 못했던 시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많은 비판을 받았습니다.이건 한지민의 연기력을 의심할 수 있는 작품이었어요.조선명탐정 2탄에서 사라진 놉의 딸 피앙세 역을 맡은 이연희는 평소 연기력 논란이 있었던 여배우여서 많은 사람들이 걱정했습니다.하지만 저는 조선 명탐정 1편과 2편을 모두 보고 여배우의 연기력을 발휘할 수 없는 상황이라고 생각하고 싶습니다.영화 속에서 두 배우의 조화로운 연기가 작품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켜 주었습니다.이 아이들의 연기력은 정말 대단하고 앞으로 점점 더 성장하고 인정받는 배우가 될 것입니다.또 영화 전체적으로도 각본과 연출이 훌륭하게 되어 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몰입해서 볼 수 있었습니다.재미와 긴장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영화였어요.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한 탐정물이지만 현대적인 요소도 적절히 녹아 있어 현대 관객들에게도 즐거운 시간을 주었습니다.
조선명탐정 2탄은 전작의 재미와 퀄리티를 그대로 이어받은 작품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